의정부 사패산 회룡역 출발ㅡㅡ안골하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근. 작성시간 26.06.11 등산하기 좋은 날씨에
오영일 후배와 함께한 산행
즐겁고 보람 있었습니다.
가끔이라도 어울려 함께하는
시간 되었으면 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규전 작성시간 26.06.11 함께한 산행길 반가웠구요.
유부초밥과 김치볶음 별미였네요~~~
다음 산행길에서 뵙기로....... -
작성자수하. 작성시간 26.06.11 좋아요 수고 하셨습니다
-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1 오영일님 먼데서 오시고
이렇게 함산할수 있어서
넘 반가웠습니다
사진으로 다시 한번 즐감합니다 -
작성자마포댁 작성시간 26.06.14 굿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