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 산행방 휴게실

Re: 사패산에 오르다-3 (2026.06.10 레지나 대장)

작성자유근.|작성시간26.06.11|조회수5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하. | 작성시간 26.06.11 정상에서의 개인 단체 모두 명품작입니다
    선배님 늘~건강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레지나 1 | 작성시간 26.06.11 사패산은 오래전부터 갔었어요 이번에는 암릉이 있는 탐방로 멋진 풍경을 보여주고 싶었어요
    여러회원님들 사진 멋지게 담아 주어서 감사합니다
    사진 찍으시느라 쉬지도 못하시구요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감사합니다.
    산우들의 모습을 담아주면서
    보람을 함께 누릴 수 있어 좋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마포댁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뭇짐니다
    최고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