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10(수) 사패산 정상에서 안골길로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26.06.11|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뷰티 작성시간26.06.11 산은 언제나 옳습니다 ㅎ
    ~상쾌하고 너무 기분좋은바람
    ~처음보는버섯바위.쪼갠바위.반쪽바위.콘도르바위.피카츄바위~아직~딱히이름이정해지지않은 수많은 멋진바위들
    ~로프에의지해 좁은통로로 오르는짜릿함
    ~신기해서취해보는어설픈포즈에~베스트샷을남겨주시는고마운선배님
    ~마침내오른 정상에서의 성취감
    덕분에~참행복한하루였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뷰티님~ 바쁜일정속에서도
    이렇게 수요산행방을 찿아주어서 얼마나 반가웠는지요
    사패산을 여러코스에서
    오를수도 있지만 이렇게
    멋진 암릉코스를 보여주고 싶었어요
    아름답고 멋진 풍경에
    수요산행방님들과 행복햇습니다
  • 작성자 흑장미 작성시간26.06.11 레지나 대장님~
    사패산의 조망 좋은 곳을
    모두 보여주셔서 고맙습니다.
    날씨도 마냥 좋았던
    수요산행이였습니다.

    애쓰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흑장미님 이번 수요산행방에 와서
    함께한 산행 즐거웠어요
    사패산의 최고 조망을
    수요산행방님들께
    보여주고 싶었어요
    다음에도 스케즐 맞을때
    오세요~
  • 작성자 암팡신사 작성시간26.06.11 사패산은 서너번 올랐지만 오늘 코스는 처음입니다. 비탐방 코스를 탐험하는 것도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합니다 내가 4.50대 한창 날라다닐 때(?) 주로 비탐방 코스로 다닐 때의 추억이 떠오르게 한 산행이었습니다 좋은 코스로 안내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사패산 오르는 코스는
    통상적인 코스인데 이번엔
    살짝 바꿔서 올라봤어요
    암릉에 풍경좋고 다이나믹하구요
    재미있는 산행길이예요
    산행의 추억사진도 감사합니다
  • 작성자 규전 작성시간26.06.11 아는길도 안전한 안내를 위해 산행길마다 답사하신다 하심에 얼마나 든든한지요.
    그냥 믿고 따라만 가면 산행다운 산행으로 마무리할 수 있기에 늘 흡족하답니다.
    수요산방 산우님들에게 아름다운 자연을 많이 보여주고 싶어 열성을 다 하시는 대장님 모습에 감동도 먹곤 하지요.
    다음 산행길도 기다려 보면서 수고에 감사한 마음 전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아는 산길도 한참 안가다 보면 기억이 희미해지니 답사를 가게되구요
    대장으로 인해 회원님들 산에서 알바시키지 않으려구요
    산에 다니다 보면 멋진풍경도 보여주고 싶구요
    자연은 우리에게 행복도 가져다 주어서 얼마나 좋은지요
    함께하여서 더욱 힘이 났어요
    감사해요
  •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1 반쪽바위를 거쳐 2보루 암릉을 지나 정상까지 아름답고 멋진길을 잘 안내해 주셨습니다 감사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안골길에서 반쪽바위 가는길 찿는게 조금 아리송햇어요
    상상봉에서 내려올때 가봐서요
    정말 샛길많아서 헷갈리겟더라구요
    그위로 상상봉 2보루
    풍경좋고 정말 재미있는 산행이었어요
    까다로운 암릉길 오시느라
    수고 하셧어요
    안전이 최고예요
  • 작성자 유근. 작성시간26.06.11 같은 산이라도 산을 찾을 때마다
    새로움이 있어 자주 찾는가 봅니다.

    힘은 들어도 보람 있는 일이 기다리고 있어
    완주하려는 마음도 있는 듯싶습니다.

    안전에 신경 쓰이는 바윗길을
    안내하느라 수고 많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같은 산이라도 계절과
    코스에 따라 많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이번엔 안가보았던 사패산
    암릉지대로 수요산행방님들 초대하고
    싶었어요
    암릉길이라 신경도 쓰엿지만 다들 좋아하시고
    무사히 오셔서 감사하는 하루엿어요
    유근님도 수고 많이 하셧습니다
    함께하는 산행은 언제나
    힘이 됩니다
  • 작성자 오영일, 작성시간26.06.11 수고하셔씁니다 대장님 능력자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먼곳에서 오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해요
    제가 아는 산길을 혼자 보기 아까워 수요산행방에 공지해서
    함께 갈수 있어서 즐겁고
    행복한 산행이었어요
  • 작성자 목석 작성시간26.06.12 사패산의 멋진 풍경들 잘 담아오셨네요
    다른것도 멋지지만 뜩히 버섯바워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꼭 보고 싶었는데~
    사패산 정상석은 한번가본것같은데 그것도같고 아닌것도같고 아리승하네요 뒤에보이는 북한산능선을보면 사패산 정상석 같는데 ~
    예전에 겨울폭포로 오른 기억이 나네요
    그산이 맞나요?
    아무튼 사패산 바위능선의 멋진 풍경들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2 목석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지난 겨울 사패산 원각폭포 빙벽보러 오셧어요
    정상에도 같이 오르구요
    정상석은 똑 같은데
    그땐 겨울이고 지금은
    여름이라 다르게 느껴지시나 봐요
    이번엔 버섯바위 암릉길로
    올라서 사패산을 갔어요
    목석님 못보려드려서 아쉬움이 남았어요
    엄청 좋아하셧을텐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