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뷰티작성시간26.06.11
산은 언제나 옳습니다 ㅎ ~상쾌하고 너무 기분좋은바람 ~처음보는버섯바위.쪼갠바위.반쪽바위.콘도르바위.피카츄바위~아직~딱히이름이정해지지않은 수많은 멋진바위들 ~로프에의지해 좁은통로로 오르는짜릿함 ~신기해서취해보는어설픈포즈에~베스트샷을남겨주시는고마운선배님 ~마침내오른 정상에서의 성취감 덕분에~참행복한하루였습니다^^
이미지 확대
작성자암팡신사작성시간26.06.11
사패산은 서너번 올랐지만 오늘 코스는 처음입니다. 비탐방 코스를 탐험하는 것도 색다른 맛을 느끼게 합니다 내가 4.50대 한창 날라다닐 때(?) 주로 비탐방 코스로 다닐 때의 추억이 떠오르게 한 산행이었습니다 좋은 코스로 안내하신다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규전작성시간26.06.11
아는길도 안전한 안내를 위해 산행길마다 답사하신다 하심에 얼마나 든든한지요. 그냥 믿고 따라만 가면 산행다운 산행으로 마무리할 수 있기에 늘 흡족하답니다. 수요산방 산우님들에게 아름다운 자연을 많이 보여주고 싶어 열성을 다 하시는 대장님 모습에 감동도 먹곤 하지요. 다음 산행길도 기다려 보면서 수고에 감사한 마음 전해 봅니다.
답댓글작성자레지나 1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1
아는 산길도 한참 안가다 보면 기억이 희미해지니 답사를 가게되구요 대장으로 인해 회원님들 산에서 알바시키지 않으려구요 산에 다니다 보면 멋진풍경도 보여주고 싶구요 자연은 우리에게 행복도 가져다 주어서 얼마나 좋은지요 함께하여서 더욱 힘이 났어요 감사해요
작성자목석작성시간26.06.12
사패산의 멋진 풍경들 잘 담아오셨네요 다른것도 멋지지만 뜩히 버섯바워가 제일 눈에 들어오네요 꼭 보고 싶었는데~ 사패산 정상석은 한번가본것같은데 그것도같고 아닌것도같고 아리승하네요 뒤에보이는 북한산능선을보면 사패산 정상석 같는데 ~ 예전에 겨울폭포로 오른 기억이 나네요 그산이 맞나요? 아무튼 사패산 바위능선의 멋진 풍경들 잘보고갑니다 수고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