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푸른 수목원 및 천왕산과 개웅산 단체 사진 (2026.06.17 곰배 방장)

작성자유근.|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타임. 작성시간26.06.17 산행 잘 하셨네요.
    반가운분들 많이
    보이네요.
    전 어제 북한산
    더워서 아주 힘들게
    산행했습니다.
    계곡에 물하나없이
    말랐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반갑습니다.
    쉬는 시간이 맞지 않아
    함께 산행한 지도 오래된 듯싶네요.

    비가 한바탕 쏟아지기 전이라
    아직은 계곡에 물이 없어 아쉽기는 합니다.

    시간 있을 때마다 산을 찾는
    타임 후배의 모습 보기 좋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수하. 작성시간26.06.17 왓따메! 수요 산님들 모두가 미남 미녀들이네요
    산에만 오면 요로코롬 모두가 건강한 미남 미녀가 된다요 수요산 많이들 오세용~^^
    진사님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건강한 미남 미녀와 함께하니
    더 건강해지는 듯싶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뷰티 작성시간26.06.18 만만하게 생각한 둘레길~
    무식해서용감하게~준비없이덤볐네요~*
    베테랑산우님들덕분에~
    잘먹고~즐겁게 힐링~*

    기다려지는 수요일~
    방장님~대장님~산우님들~
    항상 고맙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둘레길과 연계된 길이라도
    산은 산이기에 복장은 항상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이 좋답니다.

    그래도 이제는 중견 산악인이 되어
    그리 큰 어려움은 없었으리라 생각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린하 작성시간26.06.18 수목원 구경하고
    야외 테이블에 둘러앉아
    간식 먹으며 정겨운 수다 후
    산 두 개 넘은 날..
    많은 분들이 오셔서
    즐거움이 단체사진에 가득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더운 날씨라지만
    여럿이 어울려 산을 오르내리다 보니
    어느새 두 개의 산을 접수했네요.
    편안한 시간 보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시간26.06.18 역시 산행의꽃은 단체사진입니다
    두개의 산도 오르고 정상석이 있어 더욱 단체사진이 빛이나네요
    수요산행방님들 다들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감사합니다.
    단체 사진이 그날 산행의 꽃이지만
    단체 사진 찍게 모이라고 할 때가
    제일 스트레스 받는 순간인 듯싶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문선이 작성시간26.06.19 단체사진을
    잘정리해서
    올리셨네요
    정성이 가득요
    잘보고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산맨 작성시간26.06.19 더운날씨에 수고많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함께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