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 26.06.18 산은 작아도 정상석이 있어 단체사진이 멋지구요
정상석이 있는 산은 힘들게 올라도 보람을 느낍니다
오류동 개봉동은 정말 오랫만에 가봤습니다
세월에 많이 변햇습니다
올리신 사진보며 다시한번
어제의 산행을 그려봅니다 -
작성자문선이 작성시간 26.06.19 그날은
낮은산
정상을
두번찍었네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유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산을 찾는 사람은 정상을 꼭 찍어야
직성이 풀린답니다.
두 개의 정상을 정복했네요.
편안한 시간 되세요.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