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6/17.수 항동철길 푸른수목원 경유 천왕산 개웅산 (곰배 방장님)

작성자레지나 1|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린하 작성시간26.06.18 주택가 옆의 옛 철길을 따라 가다 보면
    나오는 수목원..
    관리는 하겠지만 많이 인위적이지 않고
    이름 모를 들꽃과 나무들이 자연스러워
    더 좋았습니다.
    덕분에 마음에 편안함 깃든 시간이었습니다.
    리딩 하신 곰배방장님께 감사의 말씀 드리며
    후미 보며 회원님들 챙기신 레지나님도 고생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이번산행은 공지 안하면
    잘 가지지않는 오류동 개봉동의 작은산이지만 ㅊ철길도 걷고 수목원에서 예쁜꽃도 만나고 두개의 산도 가고 하루가 휠링하는 날이었어요

    여름산행은 이렇게 가는게
    좋아요
    곰배방장님 더운날 리딩하시느라 수고 많으셧구요
    후미에서 즐기는 하루엿어요
    린하님 함께하는산행은 즐거움의 배가 되어요
  • 작성자 유근. 작성시간26.06.18 날씨는 무덥고
    컨디션은 그저 그렇고
    얕은 산이라지만 산은 산이기에
    힘든 것은 마찬가지였습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산행은 올라야 하니
    더운날은 얕은산이라도 힘들지요
    화.수 이틀연속 산행하시고 사진도 찍으시며 수고 하셧어요
    산행이 끝난후 사진보는 재미도 있어요
  • 작성자 문선이 작성시간26.06.19 처음가본 철길
    수목원
    낮은 산행길
    덕분에
    잘걸었습니다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레지나 1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저도 항동 철길 푸른 수목원 천왕산 개웅산 처음 가보았어요
    산행코스가 잘 짜여져
    힘도 안들고 휠링하는 산행이었어요
    오랫만에 함께 반가웠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