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목석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9
아우~ 산행 사진에 실수를 했네요 핸드폰 으로 올리다 보니 사진이 적어서 착각을~ 친구님 알려줘서 고마워유 오랜만에 만나서 함게한 산행 즐거웠네요 천왕산 정상은 유격훈련장이 이였네요 그러나 오르고 난 후의 기분은 최고 ~ 수요산방이 있기에 자주 참석은 못하지만 고마운 곳 입니다 건강 관리 잘하시고 가끔 이라도 함게 할수있는 산행 기대해 봅니다 수고 했습니다
작성자목석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9
수요산방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추억의 철길을 걷다보니 푸르른 아름다운 꽃들과 함게 수목원이 우리를 마중했지요 이어진 천왕산과 개웅산의 멋진 수목들이~ 날씨은좀 더웠지만 많은 추억들를 만들어준 산행~ 끝까지 함게할수 있어서 즐겁고 건강한 하루였네요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