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월 정모 결산 및 모임 후기를 보고드립니다.
◈ 참석자
지리산 원명, 무학산, 계륜, 라피도, 설레임, 은영이, 산애, 한평이, 계륜 지인, 황후
(총 10명)
◈ 수입
회비 : 30,000원 × 10명 = 300,000원
한평님 찬조금 : 100,000원
수입 합계 : 400,000원
◈ 지출
식대 : 177,000원
과일 구입 : 50,000원
지출 합계 : 227,000원
◈ 정모 잔액
회비 잔액 : 73,000원
찬조금 포함 잔액 : 173,000원
◈ 전월 이월금
194,370원
◈ 총 잔액
367,370원
◈ 정모 후기
맛있는 식사를 함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2차로 계륜님의 화실에 초대받아 뜻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
계륜님께서 정성껏 준비해 주신 귀한 보이차를 마시며 담소를 나누었고, 회원 모두가 예술 작품을 감상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귀한 그림 한 점을 선물로 주셔서 더욱 의미 있고 따뜻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정성 어린 환대를 베풀어 주신 계륜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찬조해 주신 한평님과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서로 정을 나누고 함께 즐길 수 있는 행복한 모임이 이어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설레임ㆍ 올림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