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북 지역방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설레임ㆍ|작성시간26.06.11|조회수60 목록 댓글 13


초여름 아침입니다.

나무는 해마다 나이테를 더하고,
사람은 해마다 이야기를 더합니다.

살아온 세월만큼 깊어진 지혜와 따뜻함으로
오늘도 서로에게 기분 좋은 인사가 되는 하루였으면 좋겠습니다.

회원님들 출석하시고,
행복한 하루 시작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평이 | 작성시간 26.06.11 약간의 바람이 불고 있으며,
    그리 덥지도 않은 초여름의
    따뜻한 오후입니다.
  • 작성자오종태 | 작성시간 26.06.11 대전 현충원에 갔다가 집으로~
  • 답댓글 작성자설레임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하얀구두 | 작성시간 26.06.11 늦은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설레임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감사 합니다
    자주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