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년 이후의 얼굴은 그 사람 인생에 대한 결과라 할 수 있을 것이므로 나이를 잘 먹는다는 것은 정말로 어려운 것입니다.
따라서 큰 업적이나 칭찬받기 보다는 지탄 받거나 상대방에게
상처 주지 않는 인생이 더 위대한 삶이 이닐까 생각합니다.
오늘도 자신을 잘 알고 나 자신에게 책임을 지는 멋진 금요일이 되시기를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향기 작성시간 26.06.12 맞구먼유.
참 좋은글 가슴 한켠 꼬옥 품고 가유.
무조건 신나는 하루 맹그세요 ~~^ ^♡ -
작성자초록이 작성시간 26.06.12 곱게 곱게 나이 들어 가자
늘상 곱씹어 봅니다.
물론 외모도 단정해야 하겠지만
나이만큼 내면의 성숙함이 익어 가야 하겠지요.
체코전 2대1 역전골 승리에
기분이 좋습니다. ^^ -
작성자천등산 작성시간 26.06.12 오늘복지관에서
11시부터1시까지 응원했어요
초록이님 즐거운시간되세요
-
작성자한평이 작성시간 26.06.12 식지 않은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