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전북 지역방

6월16일화요일출석부

작성자천등산|작성시간26.06.15|조회수66 목록 댓글 13

6월은 6 . 25전쟁으로 얼룩진달이기도 합니다
잠시나마 동족상전으로
남과북으로갈라진 삼팔선을
생각해봅니다


아>,아산이막혀 못오시나요
아>.아물이막혀 못오시나요
다같은고향땅을 가고오련만
남북이가로막혀원한철리길
꿈마다 너를 찿아
꿈마다 너를찿아 >
삼팔선을 탄한다 >


                                                  6월에피는 
 

                                                      청보리 

                                                    인동꽃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을소나타 | 작성시간 26.06.16 밭에서 늦은출석합니다
    양파가 왜 이래요?
    역시 소나타는 전문 농부가 아닌가봅니다

    호국의달 엄숙한 마음으로
    다녀갑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천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밭에서일하시느라 수고많아요
    밭에서글올린다는게 세상참좋은때인것은알고삽시다
    복지관에서
    천등산요

  • 답댓글 작성자설레임ㆍ | 작성시간 26.06.16 출석부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천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강방모임잘보았어요
    동탄에서모였더군요
    서로돕고사는모습 보기좋아요

  • 작성자초록이 | 작성시간 26.06.16 아~인동꽃
    고향을 만난 듯 반갑습니다.

    저 인동꽃을 따서
    쪽 빨면 달달한 물이 나왔지요.

    약초에 쓴다고
    할머니들이 따서 팔기도 했어요.

    선배님 영상기술 좋아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