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은 6 . 25전쟁으로 얼룩진달이기도 합니다
잠시나마 동족상전으로
남과북으로갈라진 삼팔선을
생각해봅니다
아>,아산이막혀 못오시나요
아>.아물이막혀 못오시나요
다같은고향땅을 가고오련만
남북이가로막혀원한철리길
꿈마다 너를 찿아
꿈마다 너를찿아 >
삼팔선을 탄한다 >
6월에피는
청보리
인동꽃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밭에서일하시느라 수고많아요
밭에서글올린다는게 세상참좋은때인것은알고삽시다
복지관에서
천등산요
-
답댓글 작성자설레임ㆍ 작성시간 26.06.16 출석부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천등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강방모임잘보았어요
동탄에서모였더군요
서로돕고사는모습 보기좋아요
-
작성자초록이 작성시간 26.06.16 아~인동꽃
고향을 만난 듯 반갑습니다.
저 인동꽃을 따서
쪽 빨면 달달한 물이 나왔지요.
약초에 쓴다고
할머니들이 따서 팔기도 했어요.
선배님 영상기술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