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신우짱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5
같이한 시간 행복한 시간으로 남겨지길 기대합니다 이제는 나의발걸음을 뒤돌아 보며 진정한 나자신으로 되돌아 올수있는 잠시의 시간이 되기를 빕니다 나자신의 생존의 기쁨과 축복도 감사하구요 다시올수없는 나의시간의 여행 같이하여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시구요 ^^😀
작성자연산수채화작성시간26.06.14
누가 그랬든가요 어디로. 가느냐가 중요한게 아니고. 누구랑 가는냐가 중요하다고...내가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가는 그길이. 가시밭길인들 아니 좋아했겠습니까. ㅋ
소담스레 피어난 수국속에서 나를 뽑내며 놀아도 보고 손깍지 끼며 동심의 세계로 뛰어도 보고 오늘는. 오늘만의 즐거움으로 마음껏 누리며 즐기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언제나 인자하신 모습 흐뭇한 미소로 편안함을. 주시는. 신우짱 오라버님~~ 늘 수고로움에 감사~감사드립니다 굿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