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사진방

태화강 국가정원의 발걸음

작성자신우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7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별님1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해주심에
    다시 보는 즐거움
    배로 느껴 봅니다
  • 작성자마스카라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 리딩하시느라
    정말 애 쓰셨어요~
    신우짱대장님의
    무언의 그 수고, 그 열정
    소롯이 느끼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ㅎ~수박 커팅때
    큰 검정 비닐봉투(껍질수거용) 벌리고
    서 있던 모습이
    왜 귀여웠다는 생각이 들지요~?
  • 작성자아미주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