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강 국가정원의 발걸음 작성자신우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별님1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해주심에다시 보는 즐거움배로 느껴 봅니다 작성자마스카라 | 작성시간 26.06.15 무더운 날씨 리딩하시느라정말 애 쓰셨어요~신우짱대장님의 무언의 그 수고, 그 열정소롯이 느끼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ㅎ~수박 커팅때 큰 검정 비닐봉투(껍질수거용) 벌리고 서 있던 모습이 왜 귀여웠다는 생각이 들지요~? 작성자아미주 |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