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사진방

장생포 수국 ( 2 )

작성자신우짱|작성시간26.06.14|조회수98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연산수채화 | 작성시간 26.06.15 눈이 부시도록 아름다운날 내리 쫴는 햇살아래
    소박하고 탐스레 피어난 수국의 아름다운 자태에 온 몸을 맡기며 나를 표현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행복한 여정의 길이 되었습니다 즐거웠습니다
    행복했습니다
    더운날 아름답게 예쁘게 담아주심 대단히 감사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터치 | 작성시간 26.06.15 신우짱대장님의 카페사랑 열정에 감동입니다.
    수고하심에 무탈하게 즐거운여행이 되어 감사하답니다.
  • 작성자아미주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