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 경남 사진방

장생포 수국의 바다에서 ( 1 )

작성자신우짱|작성시간26.06.15|조회수109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꽁아 | 작성시간 26.06.15 신우짱 대장님~♡

    멋진 멘트~♡
    구구절절 옳은 말씀에
    항상 감동입니다~.^♡

    수고 많으셨에요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신우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혼자만의 즐거움보다 같이나눈 즐거움이
    배가 되는것 같읍니다
    하하호호 그시간이 언젠가는
    그리워 지겠지요
    후일 나를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의
    자산 이기도 하구요
    같이한시간 감사합니다
    항상건강하시구요 ^^^

  • 작성자아미주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았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