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동안 4코스의
알찬 여행이었습니다
방장님과 총무님
리딩하신 신우짱님
사진 찍어주시느라
종일 바쁘셨고
마지막으로 멋진 수박 쪼개기(?)
끝까지 수고많이하신
터치님....
덕분에 또 즐거운하루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산수채화 작성시간 26.06.15 참하고 예쁜 경은언니
몸매관리며 옷코디도. 어찌나 어울러지며 예쁘게 잘입으시는지...따라쟁이 되고싶어용~~~~
예쁘게 찍어주신 사진이며 함께한 걸음걸음 즐거움 가득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 수채화처럼
부경방을 환하게 해주고
볼수록
귀여운 아우님이 있어
참 좋아요.
풀숲의 수채화님
넘 아름다워요~^^
-
작성자아미주 작성시간 26.06.15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경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아미주님이 안보여서
섭섭했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