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O형방

그러려니~~

작성자늘 평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162 목록 댓글 2



천태만상
생각들이 다른 군상들
일일이 어찌 대응하리
그러려니 하고
조용히 스치고
갈길 가는게 좋더이다
ㅡㅡ

올만에 보니
불이 꺼졌길래요

오형님들
평온한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중개사 | 작성시간 26.06.07 늘 평화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요즘 혈액O형방이 많이 주춤하군요.
  • 답댓글 작성자늘 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눈팅만 쭈욱했는데
    오늘은 불이 꺼져있네요
    평온한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