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려니~~ 작성자늘 평화|작성시간26.06.07|조회수1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천태만상생각들이 다른 군상들일일이 어찌 대응하리그러려니 하고조용히 스치고갈길 가는게 좋더이다ㅡㅡ올만에 보니불이 꺼졌길래요오형님들평온한 시간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중개사 | 작성시간 26.06.07 늘 평화님 안녕하세요. 이렇게 참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요즘 혈액O형방이 많이 주춤하군요. 답댓글 작성자늘 평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눈팅만 쭈욱했는데오늘은 불이 꺼져있네요평온한 밤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