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O형방

나만 빼고 다 올라

작성자자연이다2|작성시간26.06.18|조회수96 목록 댓글 0

나 만 빼고 다 올라

오늘 증시 ~~엄청나게 올랐다.

삼성전자. SK

만 오르고,

나머지 다 내려 갔다.

완전히 미칠 지경이다.

 

과연 이게 정부에 할 일인가.

2개 빼고 나머지.

내려간다. 원쑤 이다.

 

언제 본 전 찾는다.

참 한심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