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만 빼고 다 올라
오늘 증시 ~~엄청나게 올랐다.
삼성전자. SK
만 오르고,
나머지 다 내려 갔다.
완전히 미칠 지경이다.
과연 이게 정부에 할 일인가.
2개 빼고 나머지.
내려간다. 원쑤 이다.
언제 본 전 찾는다.
참 한심하다.
다음검색
나 만 빼고 다 올라
오늘 증시 ~~엄청나게 올랐다.
삼성전자. SK
만 오르고,
나머지 다 내려 갔다.
완전히 미칠 지경이다.
과연 이게 정부에 할 일인가.
2개 빼고 나머지.
내려간다. 원쑤 이다.
언제 본 전 찾는다.
참 한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