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A형방

어젯밤(6/18)의 달 - 금성 - 목성

작성자꽁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4


동창생 녀석이
카톡으로 보내준 사진

어젯 밤(6/18)
인천대교 위에

달 - 금성 - 목성
또렷이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도봉 | 작성시간 26.06.19
    봤슈.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넹~
    삼도봉 운영자님~♡
    땡큐~.^♡
  • 작성자듄상 | 작성시간 26.06.22 참 멋진 사진 이네요~~
    아마 사진작가인 듯 합니다
    근데 요날이 무슨 날인데
    세별이 동시에 보이나요?
  •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듄상님~♡
    댓글을 이제야 봅니당~^^:;

    아마추어 사진가
    사진이예요~

    맑은 날 밤이라 그런 듯..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