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6/18)의 달 - 금성 - 목성 작성자꽁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5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동창생 녀석이카톡으로 보내준 사진어젯 밤(6/18)인천대교 위에달 - 금성 - 목성또렷이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도봉 | 작성시간 26.06.19 잘봤슈.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넹~삼도봉 운영자님~♡땡큐~.^♡ 작성자듄상 | 작성시간 26.06.22 참 멋진 사진 이네요~~아마 사진작가인 듯 합니다근데 요날이 무슨 날인데 세별이 동시에 보이나요? 답댓글 작성자꽁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듄상님~♡댓글을 이제야 봅니당~^^:;아마추어 사진가사진이예요~맑은 날 밤이라 그런 듯..소중한 댓글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