휙휙 변화가좋은것은 아닌 AI 시대인가봅니다 작성자인애6|작성시간26.06.09|조회수7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퍼니맨 | 작성시간 26.06.10 네 좋으신분입니다미술학원을 다니시는군요어려서 어려운환경으로 그림공부를 재대로못한게 아쉬움으로딸아이에게 그림공부를가르칠려고 홍대근처로 몇년다니게한 기억이있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