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봉숭아/ 김형준 시. 홍남파 곡, 소프라노 -- 박소은 .악보, 배우기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07|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7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소프라노 애호가님들,
    오늘은 봉숭아(=봉선아)를 피웁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라며,
    많은 연습후 모임때 불러요

    1절
    울밑에 선 봉숭아야 네 모양이 처량하다
    길고 긴 날 여름철에 아름답게 꽃필 적에
    어여쁘신 아가씨들 너를 반겨 놀았도다
    2절
    어언간에 여름 가고 가을바람 솔솔 불어
    아름다운 꽃송이를 모질게도 침노하니 낙화로다
    늙어졌다 네 모양이 처량하다
    3절
    북풍한설 찬바람에 네 형체가 없어져도
    평화로운 꿈을 꾸는 너의 혼은 예 있으니
    화창스런 봄바람에 환생키를 바라노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