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친구이야기/ 조흔파 시. 김용연 곡, 바리톤 -- 이상민,악보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친구들이 그리워서 무척 그리워서
    " 친구 이야기 " 곡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
    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

    나에게 친구가 있음은

    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

    멀리 있어도 가만히 이름 불러 볼 수 있는

    친구가 나에게 있음은

    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

    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

    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

    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

    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