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이야기/ 조흔파 시. 김용연 곡, 바리톤 -- 이상민,악보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녕하세요.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오늘은 친구들이 그리워서 무척 그리워서" 친구 이야기 " 곡을 올립니다.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많지 않아도 그리고 자주 만날 수 없어도나에게 친구가 있음은얼마나 소중한 것입니까멀리 있어도 가만히 이름 불러 볼 수 있는친구가 나에게 있음은얼마나 행복한 일입니까내 좋은 친구를 만날때면웃음마다 봄날 기쁨입니다보고픈 친구를 생각할때면그리움은 잔잔한 행복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