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들꽃/ 김치경 시. 신귀복 곡, 소프라노-- 김옥순, 악보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09|조회수14 목록 댓글 1

                                                                                          소프라노 -- 김옥순

                                                                                                  악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소프라노 애호가님들
    오늘은 들꽃을 찾아 나섰습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열심히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한적한 오솔길에 외로이 피어있는
    이름 없는 들꽃이어도 나는 행복해요
    아무도 찾지 않는 공허한 하늘아래
    날 깨우는 바람결로 스치는 그대에게
    향기를 전하오니 누구라도 전해주오

    아무도 오지 않는 깊은 산골 어디메에
    이름 없는 풀꽃이어도 나는 행복해요
    나뭇가지 사이로 비추이는 한줌 햇살
    내 얼굴을 감싸주는 소중한 그대에게
    향기로 노래하니 누구라도 들어주오
    누구라도 들어주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