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 김태선
악보
배우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 옛날은 가고 없어도 " 를 올립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더듬어 지나온 길 피고지던 꽃자국들
에이는 아픔대신 즐거움도 섞였구나
옛날은 가고 없어도 그때 어른거려라
옛날은 가고 없어도 그때 어른거려라
그렇게 걸어온 길 숨김없는 거울에는
새겨진 믿음 아닌 뉘우침도 비췄구나
옛날은 가고 없어도 새삼 마음 설레라
옛날은 가고 없어도 새삼 마음 설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