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소프라노 애호가님들
오늘은 " 잔향 " 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열심히 연습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어디에서 불어오는 희미한 바람일까
연초록 마음 밭에 그대 향기 가득하다
머나먼 길 달려가 토해내던 붉은 날숨
다시 선 그 자리에 그대 숨결 가득하다.
흰 달빛에 채워지던 그대의 잔향
은은히 스며들어 내 마음에 머물러라
돌고 돌아 돌고 돌아 그 자리에 멈추이면
하릴없이 흐르는 물의 노래, 물의 노래뿐이어라
후렴
흰 달빛에 채워지던 그대의 잔향
은은히 스며들어 내 마음에 머물러라
돌고 돌아 돌고 돌아 그 자리에 멈추이면
하릴없이 흐르는 물의 노래, 물의 노래뿐이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