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리톤 -- 정찬민
악보
배우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 비목 " 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초연이 쓸고 간 깊은 계곡 깊은 계곡 양지 녘에
비바람 긴 세월로 이름 모를, 이름 모를 비목이여
먼 고향 초동 친구 두고 온 하늘가
그리워 마디 마디 이끼되어 맺혔네
궁노루 산울림 달빛타고 달빛타고 흐르는 밤
홀로 선 적막감에 울어 지친 울어 지친 비목이여
그 옛날 천진스런 추억은 애달퍼
서러움 알알이 돌이 되어 쌓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