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아라리요/ 이승님 시. 이지수 곡, 소프라노 -- 허진아,악보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18|조회수2 목록 댓글 1

                                                                                   소프라노 --- 허진아

악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소프라노 애호가님들
    오늘은 " 아라리요 " 를 준비 했습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 많이 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홀로 남은 이 내 맘은
    하염없이 기다리다
    아리리요 불러본다
    아라리요 눈물짓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달빛 밤 하늘같이 하늘아래
    내님 계신 그 곳 어딘가에
    내 소식도 전해주오 애타게
    외로운 내 맘 알고 계신다면
    날 잊지마오 돌아와주오
    아라리요 부디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
    아리랑 고개를 넘어간다
    나를 버리고 가시는 님은
    십리도 못 가서 발병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