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가려나/ 김안서 시. 나운영 곡, 바리톤 연광철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 가려나" 곡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
    연습후 모임때 불러요.

    끝없는 구름길 어디를 향하고
    그대는 가려나 가려나
    가없는 바다에 외로운 배처럼
    어디로 뜨려나 뜨려나
    사랑의 스물은 덧없이 흐르고
    앞길은 멀어라 멀어라
    기쁨은 빠르고 설움은 끝없어
    맘만이 아파라 아파라
    아파라
    아파라
  • 작성자재경 | 작성시간 26.06.19 올만에 함 불러봅니다.
    수고하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