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가려나/ 김안서 시. 나운영 곡, 테너 -- 이문형,악보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
    오늘은 " 가려나" 곡을 올립니다
    많은 애창애청 바랍니다
    연습후 모임때 불러요.

    끝없는 구름길 어디를 향하고
    그대는 가려나 가려나
    가없는 바다에 외로운 배처럼
    어디로 뜨려나 뜨려나
    사랑의 스물은 덧없이 흐르고
    앞길은 멀어라 멀어라
    기쁨은 빠르고 설움은 끝없어
    맘만이 아파라 아파라
    아파라
    아파라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