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 내마음의 노래 " 를 올립니다
연습후 모임때 불러요
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
저 산 넘어 고개 넘어 먼 곳에서
복사꽃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
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
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
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
산바람 강바람 꿈길 따라서
코스모스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
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
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