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내마음의 노래/ 윤상렬 시.곡, 바리톤 -- 김부열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19|조회수19 목록 댓글 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바리톤 애호가님들
    오늘은 " 내마음의 노래 " 를 올립니다
    연습후 모임때 불러요

    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
    저 산 넘어 고개 넘어 먼 곳에서
    복사꽃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
    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
    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

    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
    산바람 강바람 꿈길 따라서
    코스모스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
    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
    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