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음의 노래/ 윤상렬 시.곡, 테너 -- 이현 작성자큰악어|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안녕하세요?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오늘은 " 내마음의 노래 " 를 올립니다연습후 모임때 불러요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저 산 넘어 고개 넘어 먼 곳에서복사꽃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내 마음에 스며드는 고운 노래소리는산바람 강바람 꿈길 따라서코스모스 향기 따라 온 거라지요오늘도 그 향기 그윽히 남아저 산 넘어 언덕 넘어 바라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경 작성시간26.06.19 약 9년전에 전주와 간주에 매력을 느껴서인지더 가까이 불렀던것 같아요 ~~이 노래 들어면 저만의 사연도있어 강한 생각을 불러 일어키는 곡이라 함 불러봅니다 ~~같은 곡명의 다른 시 곡도 있어요^수고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