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가 곡 동 호 회

달밤/ 김태오 시. 나운영 곡, 테너 -- 조태진, 악보

작성자큰악어|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1

                                                                                테너 -- 조태진

                                                                                               악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
    오늘은 희영청 " 달밤 " 을 소개 합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등불을 끄고 자려하니 휘영청 창문이 밝으오
    문을 열고 내어다 보니 달은 어여쁜 선녀 같이
    내 뜰위에 찾아온다 달아 내 사랑아 내 그대와 함께
    이 한밤을 이 한밤을 얘기하고 싶구나
    어디서 흐르는 단소소리 처량타 달밝은 밤이오
    솔바람이 신선한 이 밤에 달은 외로운 길손 같이
    또 어디로 가려는고 달아 내 사랑아 내 그대와 함께
    이 한밤을 이 한밤을 동행하고 싶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