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 -- 조태진
악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큰악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안녕하세요?
가곡을 사랑하는 테너 애호가님들
오늘은 희영청 " 달밤 " 을 소개 합니다
많은 애창 애청 바랍니다.
연습하셔서 모임때 불러요.
등불을 끄고 자려하니 휘영청 창문이 밝으오
문을 열고 내어다 보니 달은 어여쁜 선녀 같이
내 뜰위에 찾아온다 달아 내 사랑아 내 그대와 함께
이 한밤을 이 한밤을 얘기하고 싶구나
어디서 흐르는 단소소리 처량타 달밝은 밤이오
솔바람이 신선한 이 밤에 달은 외로운 길손 같이
또 어디로 가려는고 달아 내 사랑아 내 그대와 함께
이 한밤을 이 한밤을 동행하고 싶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