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버스킹 벙개 칩니다~~ 6월 7일(일) 오후 2시~6시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2 어머! 남성방 산애 방장님께서 수박을
    찬조하시네요!

    안그래도 준비하려고 했는데
    너무 감사하네요..ㅎㅎ

  • 작성자 커쇼 작성시간26.06.03 내 생에 버스킹 이라니?
    신박한 기획에 댓글 달았다가 우찌저찌 참석하게 되어버렸답니다.
    가긴 가야겠는데...
    이 노래 실력으로 야외무대에?
    큰일 입니다.
    오늘 잠시 연습 해 보니 암담합니다.ㅎ
    에라 모르겠다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별 말씀을 다~~

    님 정도면 충분 그 자체입니다.
    한 번 하고 나면 자신감도 붙고, 자꾸 하고 싶고 할 겁니다.

    금년 가을쯤 죽도시장 입구에서 함 하자구여^~,,,



  • 답댓글 작성자 커쇼 작성시간26.06.03 그리운 ㅋㅋ.
    요즘은 해수욕장 곳곳에서 버스킹이 열립니다.
    자신감이 아무리 붙어도 이번으로 만족 해야겠습니다.
    일찍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커쇼 
    넹,

    그날 뵈여~~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