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 벙개 칩니다~~ 6월 7일(일) 오후 2시~6시 작성자그리운| 작성시간26.05.26| 조회수0| 댓글 10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론 . 작성시간26.06.02 어머! 남성방 산애 방장님께서 수박을찬조하시네요!안그래도 준비하려고 했는데너무 감사하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쇼 작성시간26.06.03 내 생에 버스킹 이라니?신박한 기획에 댓글 달았다가 우찌저찌 참석하게 되어버렸답니다.가긴 가야겠는데...이 노래 실력으로 야외무대에?큰일 입니다.오늘 잠시 연습 해 보니 암담합니다.ㅎ에라 모르겠다 ..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3 별 말씀을 다~~님 정도면 충분 그 자체입니다.한 번 하고 나면 자신감도 붙고, 자꾸 하고 싶고 할 겁니다.금년 가을쯤 죽도시장 입구에서 함 하자구여^~,,,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커쇼 작성시간26.06.03 그리운 ㅋㅋ.요즘은 해수욕장 곳곳에서 버스킹이 열립니다.자신감이 아무리 붙어도 이번으로 만족 해야겠습니다.일찍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리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4 커쇼 넹,그날 뵈여~~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