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버스킹. 번개2

작성자대상2|작성시간26.06.07|조회수390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수 | 작성시간 26.06.08 버스킹 준비하시느라 수고하신
    많은분들께 감사드리며
    사진봉사 도움주신 대상언니께도
    고맙습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8 기억은 잊혀질 수 있지만
    오래도록 남는건 사진뿐
    이라고..ㅎㅎ

    대상언니께서 이모저모
    찍어주신 사진들 저의
    소중한 추억이 되도록
    제 갤러리로 잘
    모셔갑니다~^^

    수고하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8
    히궁,

    일케니 좋은 사진꺼정 남겨 주셨네요~~

    감사합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