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7일첫버스킹번개결산

작성자바다 사랑|작성시간26.06.08|조회수244 목록 댓글 23

( 단위:원)

수입.

21명×20,000=420,000.

찬조
프레스토님. : 100,000.
크 리 스 님. : 30,000.

수입합계. : 550.000.


지출.

김 밥. : 180,000.
음료수.생수 : 38,430.
1회 용품. : 21,200.
화 장 지. : 1,100.
소. 주. : 1,900.
장소섭외비. : 100,000.

지출합계. : 342,630.

총수입. : 550.000.
총지출. - : 342,630.
잔 액. : 207,370.

전월잔액. : 773,773.
(이자+106)
백월. (현수막)- : 176,800.
잔. 액
. : 597,079.

전월이월금. : 597,079.
당월 잔액. : 207,370.
차월이월금. : 804,449.
(통장잔액)




먹거리찬조.
산애님
수박2통.
시원한아이스티
마음의소리님
크랙커.
비스켓.
쨈등.
샤론님
뻥튀기8봉지.
은난초님
토마토


찬조로 마음을보태주신
프레스토님.
크리스님

산애님.
마음의소리님
샤론님.
은난초님
그리고
멀리서 함께해주신
커쇼님.

많은 수고를 아끼지않으신
스테판님
함께한
모든분께
감사인사드립니다.

다음6월정모는
제가
지방에 일정이있는관계로
샤론 운영위원님께서
회원님들을
맞이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다 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산애 그나마
    치아가 튼튼해서
    다행이네요.~~^
    ㅎㅎㅎ.

    냉장고에 넣었던.
    김밥 TIp 은 ?

    김밥을
    계란물에 입혀서
    달군
    후라이팬에
    굴리면서 덖으면
    부드러워집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8
    꼬마김밥에 음료, 생수 등 등,

    그저 적은 예산으로 어캐하면 더 맛난 거 대접할까,

    늘 고민이신 울 바다사랑 총무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ㅎㅎ
  • 답댓글 작성자바다 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우리방장님~~^
    바다사랑은
    방장님 수고에비하면
    완전 비교불가입니다.

    방장님의
    많은 수고로움에
    팝힐방은
    아주
    건장합니다.

    방장님의
    무한한 역량이
    기대가 되고
    설레이게 만듭니다.
  • 작성자프레스토. | 작성시간 26.06.09 바다사랑님 항상 감사합니다.

    깊은사랑의 배려심 기억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노래도 한곡 하십시요. 듣고 싶습니다.

    김밥,음료 등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다 사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ㅎㅎㅎ.
    멋장이프레스토님~^
    클라리넷부는모습이
    아직도 눈에선합니다.

    그런데
    이번 정모에
    참석댓글이
    없으셔서
    서운하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