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버스킹! ㅎㅎ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7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노래 무대에 설 때마다 연습하고

    피드백 서로 받으면서 수정하고 다듬어 나가다 보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실력이나 매너가 향상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늘 공부하게 자극을 주시니
    이 또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ㅎㅎ

  •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08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선곡에..
    소녀 감성의 목소리..
    이 정도면 가수네요.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휴!ㅠㅎㅎ
    놀리시는거 아니죠?
    어쩜 저는 맨날 발전이 안되는지 몰라요..ㅎㅎ

    그래도..
    감사드려요..^^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8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제발 정모처럼 만 해주길 고대했습니다.

    근데 얼마나 많은 연습들을 했던지,

    정모 때의 열배는 더 잘하는 것 같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어쩜 날씨가 도와주고..
    장소가 마음에 들어서
    자주 하고싶기까지 하더군요.ㅎㅎ
    여름 저녁에 한번 더 해요.ㅎㅎ
  • 작성자 하늘 이 작성시간26.06.11 언냐~
    제목에서 어째 버스킹..까이꺼..!! 같은 느낌이.. ㅋㅋ
    해보니까 벨거 아니쥬..!!
    즐거운자리 위해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
    못가서 너~~~무나 아쉬웠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우리 아름다우신 하늘이님
    다녀가셨네요..
    보고싶고 궁금해요..
    힘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