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킹! ㅎㅎ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노래 무대에 설 때마다 연습하고피드백 서로 받으면서 수정하고 다듬어 나가다 보면본인도 모르는 사이에실력이나 매너가 향상 될거라고 생각합니다..늘 공부하게 자극을 주시니이 또한 감사드리고 있습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김포인 작성시간26.06.08 분위기에 잘 어울리는 선곡에..소녀 감성의 목소리..이 정도면 가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아휴!ㅠㅎㅎ놀리시는거 아니죠?어쩜 저는 맨날 발전이 안되는지 몰라요..ㅎㅎ그래도..감사드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8 기획하고 준비하면서,제발 정모처럼 만 해주길 고대했습니다.근데 얼마나 많은 연습들을 했던지,정모 때의 열배는 더 잘하는 것 같네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어쩜 날씨가 도와주고..장소가 마음에 들어서자주 하고싶기까지 하더군요.ㅎㅎ여름 저녁에 한번 더 해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늘 이 작성시간26.06.11 언냐~ 제목에서 어째 버스킹..까이꺼..!! 같은 느낌이.. ㅋㅋ해보니까 벨거 아니쥬..!!즐거운자리 위해 모두들 수고 많으셨어요..못가서 너~~~무나 아쉬웠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우리 아름다우신 하늘이님다녀가셨네요..보고싶고 궁금해요..힘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