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버스킹~🎶 신길동신선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5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과묵하고, 진중하고,,,하지만 절절 끓는 열정으로 노래하고^^멋진 무대였습니다~~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노래에 푸~~욱빠져 부르시는 모습 최고 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