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버스킹~🎶 신길동신선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5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과묵하고, 진중하고,,,

    하지만 절절 끓는 열정으로 노래하고^^

    멋진 무대였습니다~~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노래에 푸~~욱
    빠져 부르시는 모습 최고 이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