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커쇼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꼬 | 작성시간 26.06.09 ㅉㅉㅉㅉ커쇼야 멋진 무대였어 수고 많았엉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커쇼님 포항에서올라와 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노래는 또 얼마나잘하시는지.. 감상하면서 자랑스러웠답니다~~♡♡♡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일찍 포항에서 KTX타고 오신 울 커쇼님어케 콜드플레이를 카피할 생각을 하지?근데, 넘 잘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