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커쇼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142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꼬 | 작성시간 26.06.09 ㅉㅉㅉㅉ
    커쇼야 멋진 무대였어 수고 많았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커쇼님 포항에서
    올라와 주시고 너무
    감사했어요~^^

    노래는 또 얼마나
    잘하시는지..
    감상하면서 자랑스러웠답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일찍 포항에서 KTX타고 오신 울 커쇼님

    어케 콜드플레이를 카피할 생각을 하지?

    근데, 넘 잘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