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작성시간 26.06.09 그리운방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크리스2 작성시간 26.06.09 내가 좋아 하는 이노래를 남자분 둘이 하는걸 처음 들었습니다 넘넘 좋았어요 ~또 듣고 싶어요~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작성시간 26.06.10 크리스님
야외무대에서 만나뵈니
많이반가웠어요.^^ -
작성자크리스2 작성시간 26.06.10 뮤직허브 에서 또 한번 해 주세요 ~ 실내에서 함 더좋을거 같애요~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작성시간 26.06.10 크리스님
알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