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그냥좋아님과 친구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67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 작성시간 26.06.09 그리운방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크리스2 | 작성시간 26.06.09 내가 좋아 하는 이노래를 남자분 둘이 하는걸 처음 들었습니다 넘넘 좋았어요 ~또 듣고 싶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 작성시간 26.06.10 크리스님
    야외무대에서 만나뵈니
    많이반가웠어요.^^
  • 작성자크리스2 | 작성시간 26.06.10 뮤직허브 에서 또 한번 해 주세요 ~ 실내에서 함 더좋을거 같애요~
  • 답댓글 작성자그냥좋아 | 작성시간 26.06.10 크리스님
    알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