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명수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선곡도 좋고요.. 무대 메너 좋고요..노래도 잘하시고요..명수언니 너무 멋지셨어요~~♡♡♡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흐미, 으짜쓰까영내가 있는데도,누구 없냐고 자꾸 찾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