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천도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듀엣도 좋지만,솔로도 좋습니다~~앞으로 종종 뵈여^^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천도님 노래 실력이야 자타가 공인 하는분 이시죠~~^^자신있게 부르시는 모습 보라도 배워야 하는데요..ㅎㅎ다시한번 잘 감상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