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천도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72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듀엣도 좋지만,

    솔로도 좋습니다~~

    앞으로 종종 뵈여^^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천도님 노래 실력이야
    자타가 공인 하는분
    이시죠~~^^

    자신있게 부르시는 모습
    보라도 배워야 하는데요..ㅎㅎ

    다시한번 잘 감상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