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0 학창시절부터 여러분들이 즐겨부르는 잘알려진 노래인데 저는 보라님의 노래로는 두번째 들었는데
처음 노래를 듣고는 (원가수) 보다 훨씬 매력적이라고 댓글을 달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날도 훌륭한 무대이셨는데 마이크성능과 주어진 공간에 울려지는 음향의 싸운드와 (반주)와 (마이크)의
밸런스가 받혀줬으면 더욱 멋진 무대가 되지않았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멋진모습을 감상할수 있어서 즐거움 가득했습니다~^^~
보라색 화분을 들고 가지는 못하고
사진으로만 전해서 송구스럽습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