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 7일 버스킹~🎶 보라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밤새 많은 동영상 올려주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길거리 버스킹 처음이라
    노래할때 긴장되어 잘안되었지만 처음 느껴보는 설레임이 좋았어요 ㅎㅎ
  •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중딩 때,

    기타연습 마이 했던 곡,

    옛감성에 젖어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버스킹은 제일 편하게 부를 수 있는 노래로 선곡하는게 좋다고 해서 했는데도 내 마음대로 노래가
    안되네요..ㅎㅎ

    그래도 새로운 경험에 신선하고
    좋았어요~^^
  •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9 젊어서 많이 부르던 곡이네요.

    추억이 깃든 곡이랍니다.

    보라님이 이 노래를 소화 잘 하셨네요.

    버스킹이 좀 어색하죠 ? 이제부터

    자주 참여하시다 보면 익숙해 지라라 봐요.

    실내에서 보라님의 소리완 좀 다르게 들리네요.

    원래 노래도 잘 하셨죠. 기억하고 있답니다.

    야외라 소리가 사방으로 흩어져 실내에서보다는

    소리를 더 크게 해야 제 실력이 나오더군요.



    잘 ㅡ하셨네요. 짝짝짝 !!!
  •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바람이여 언니 응원말씀 감사드립니다~^^

    가수는 장비탓을
    하면 안된다니까..ㅎㅎ

    처음 버스킹 한건데 이정도에 만족합니다..ㅎㅎ
  • 작성자 수지맨장호열 작성시간26.06.10 학창시절부터 여러분들이 즐겨부르는 잘알려진 노래인데 저는 보라님의 노래로는 두번째 들었는데

    처음 노래를 듣고는 (원가수) 보다 훨씬 매력적이라고 댓글을 달았던 기억이 납니다~

    이날도 훌륭한 무대이셨는데 마이크성능과 주어진 공간에 울려지는 음향의 싸운드와 (반주)와 (마이크)의
    밸런스가 받혀줬으면 더욱 멋진 무대가 되지않았나 하는 생각이듭니다~

    멋진모습을 감상할수 있어서 즐거움 가득했습니다~^^~

    보라색 화분을 들고 가지는 못하고
    사진으로만 전해서 송구스럽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늘 아낌없는 응원 말씀에 감사드립니다~^^

    버스킹도 자주하다보면 편안하게 노래 할 수 있겠죠?..ㅎㅎ
  • 작성자 가을이오면 작성시간26.06.09 보라~~~
    가수협회는 이분을 눈여겨 보라~~~

    한마디로
    멋진 실력입니다.
    오늘의 스타 탄생~~덕분에 경청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가을이오면님!~~
    뵌적은 없지만
    너무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팝힐방에 놀러 오셔요~^^


  •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보라님은 무슨 노래를 부르시든 정말 가수 이상으로 정말 잘부르세요!
    늘 부럽지만 보라님의 매력에 푸욱 빠져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10 울 미뇽님 함께 했으면 더욱 좋았을텐데
    몸 컨디션은 좋아 졌나요?
    다음에 꼭 함께 하고 요번 정모때
    반가웁게 만나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