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그냥좋아님과 친구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신나는 노래,, 환상적인 하모니가너무 흥겹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좋아 작성시간26.06.09 샤론님 이렇게좋은버스킹에초대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다음에도 버스킹있다면 달려가겠습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9 버스킹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두 분의 환상적인 하모니가 정말 잘 어울리시네요노래 제목이 궁금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좋아 작성시간26.06.09 리즈향님한승기님이 부른"동해의꿈"이란 노래랍니다.칭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리즈향 작성시간26.06.09 그냥좋아 아~~~네입력 했어요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레이스3 작성시간26.06.09 버스킹에 딱 어울리는곡 최고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좋아 작성시간26.06.09 그레이스님칭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두분은 환상의 커플~^^실내에서 들을 때도 좋았지만버스킹때 두분 노래 듣는내내 제가 뿌듯했답니다..ㅎㅎ두분 시간 되실때 팝힐방 모임에도오셔서 멋진 노래부탁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좋아 작성시간26.06.09 보라님만나뵈어서 반가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버스킹에 딱 어울리는 곡~아주 멋졌습니다.스테판님 반주도 굿~~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그냥좋아 작성시간26.06.09 그리운방장님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칭찬해주심에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정말 멋지다.! 두분 자주오세요~~~~^^ㅎ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