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대상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앗싸^~~^^
    언니 최고야요.~~~^^

    사진만 잘 찍으시는게 아니고
    노래도 잘하시네요.ㅎㅎ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모든 면에서 굿,,,

    멋진 분입니다...

    통도 깊고 크시고^^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우리 대상언니는
    못하시는게 무엇일까요?

    노래를 즐기며 부르시는 모습 참으로
    멋지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