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대상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7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ㅎㅎㅎ~~앗싸^~~^^언니 최고야요.~~~^^사진만 잘 찍으시는게 아니고노래도 잘하시네요.ㅎㅎ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진짜 모든 면에서 굿,,,멋진 분입니다...통도 깊고 크시고^^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10 우리 대상언니는못하시는게 무엇일까요?노래를 즐기며 부르시는 모습 참으로멋지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