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샤론님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1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버스킹 처음인데도즐기며 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열심히 듣고 있는데 끝 부분이 왜! 짤렸을까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글쎄요...ㅎㅎ제가 촬영 안해서 모릅니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보 라 작성시간26.06.09 샤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리운 작성시간26.06.09 스티비원더의 이 곡은 카피하기 쉽지 않은 곡인데,역쉬,울 팝힐라운지의 운영위원, 맞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연습부족으로 실패작 입니다.ㅠ그러나 즐거웠어요.늘 새로운 즐거움을 주시는 재능쟁이 방장님..다음엔 머할까요..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09 ㅎㅎㅎ 샤론님 버스킹 너무 자연 스럽네요. 많이 해 보신듯 하네요. 키도 적당히 잘 잡으셨네요. 바이브레이션도 잘 되네요. 살짝 꺽기라 하나 ? 아주 자연스러워요 이 노래는 하기 힘든데 샤론님에게 어울리네요. . 버스킹 이라는게 즉석에서 하니 신선한 느낌이 있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게 장점이죠. 잘 하셨어요 . 짝짝 짝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언니~답신이 늦었어요..^^키를 너무 낮게 잡아서좋은 노래를 맛이 안나게 불러서들으시는 님들께 송구하네요..🤭날씨도 환상적이었고무의공 광장 무대도너무 좋았고..회원님들 너무 환하시고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습니다.바람이여 언니도 한번 놀러오시면 참 좋겠는데20일 이전식 정모에특별손님으로 모시고 싶네요.제가 정중히 초대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람이여 작성시간26.06.11 샤론 . 영상을 볼때마다 마음은 늘 서울에 있답니다. ㅎ제가 모든 분들에게 응원은 하고 있답니다. 고마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뇽 작성시간26.06.10 샤론님은 팝송도 잘 소화하시고 늘 열정적인 모습 사랑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샤론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1 우리 미뇽님 오셨어야 했는데감기란 녀석이 훼방꾼이네요.그 무대에서 빛이 났을 미뇽...손해보았다.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