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팝 힐 동호회

6월 7일 버스킹~🎶 스테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44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현란한 기타연주
    솜씨에 노래도 어찌나
    멋지게 잘하시던지요..

    스테판님 덕분에
    버스킹도 하게되고..
    그날 너무 수고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노래면 노래,

    연주면 연주,,,

    멋져요,,,

    씐나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