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 버스킹~🎶 스테판님 작성자샤론 .|작성시간26.06.09|조회수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 라 | 작성시간 26.06.09 현란한 기타연주솜씨에 노래도 어찌나 멋지게 잘하시던지요..스테판님 덕분에버스킹도 하게되고.. 그날 너무 수고많으셨고 감사드립니다~^^ 작성자그리운 | 작성시간 26.06.09 노래면 노래,연주면 연주,,,멋져요,,,씐나 버려요~~ 댓글 전체보기